상품 Q&A
안녕하세요 질문이요
ka**
2026.06.08 21:16
상품: [입] 하이퍼믹스 120ml / 0.98%
원래 아이스포도젤리 피웠는데
아이스포도젤리는없고
포도젤리만 있는데 같은상품 맞을까요?
↳ 관리자 · 2026.06.09 09:33
안녕하세요 고객님 털보네 액상공장입니다. 아이스 포도젤리의 경우 현재 감도 0, 6, 9를 판매중에 있는 점 안내말씀 드리겠습니다. 문의주신 일반 포도젤리의 경우 논쿨링 액상으로 기존 구매 해 주신 제품과 다르게 쿨링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액상입니다. 액상의 맛 설명은 제품 하단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. 상세페이지를 확인해주신 후 원하시는 액상으로 주문해주시면 됩니다.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