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 Q&A

답변완료

폐호흡 문의

ka** 2026.06.14 04:25 상품: 닷모드 카트리지
기존 액상이 폐호흡용으로 산게 많아서요 0.6옴 카트리지 써도 되나요?

↳ 관리자 · 2026.06.15 09:29

안녕하세요 고객님 털보네 액상공장입니다. 닷모드기기의 경우 입호흡 전용기기으로 폐호흡 액상을 사용 해 주실경우 기기에 고장, 누수가 발생하실 수 있는 점 안내말씀 드리겠습니다. 입호흡 제품과 폐호흡 제품의 차이점으로 크게 다른점은 사용되는 기기부터 다릅니다 입 호흡 전용 기기와 폐 호흡 전용 기기가 있습니다 흡입 방식이나 액상의 구성 방식이 다릅니다 구성 성분인 PG와 VG 비율이 서로 다르고 점도도 폐가 조금 더 진한 편입니다. 용도에 맞지않게 사용하지 않으면 누수가 생기거나 기기에 불량이 생깁니다 고객님의 구매하신 기기에 따라 사용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