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 Q&A

답변완료

기본 뾰족캡

ka** 2026.06.17 09:04 상품: [입] 퍼펙트믹스 100ml
안녕하세요. 용기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. 기존에 제공되던 뾰족캡은 이제 더 이상 동봉되지 않는 것인지 궁금합니다. 평소에는 추가 공병에 소분하여 휴대하고 있는데, 현재 이중캡으로 소분해서 사용하려니 액상이 잘 나오지 않아 사용이 다소 불편합니다. 그렇다고 본 용기를 그대로 들고 다니기에는 크기가 부담스럽네요. 기존 뾰족캡 제공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
↳ 관리자 · 2026.06.17 09:07

안녕하세요 고객님 털보네 액상공장입니다. 사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 문의주신 큰 뾰족노즐의 경우 전쟁여파로 인해 재료 수급이 어려운 상황으로 더이상 발송이 어려운 점 양해말씀 드리겠습니다.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실수 있도록 담당부서로 해당 불편사항 전달 도와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