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 Q&A
입인가요 폐인가요? 표기가 없어서요
ka**
2026.06.23 21:05
상품: 털보제로
이거 입인가요 폐인가요? 용량만 보면 폐같은데 지금 배송와서 시향하고있는데 쿨링이 너무 쎄게 느껴지더라구요
제가 기존에 쓰던건 하이퍼믹스 조스킨듀 였습니다.
하이퍼믹스보다 쿨링은 똑같은데 더 쎈거같네요
↳ 관리자 · 2026.06.24 09:49
안녕하세요 고객님 털보네 액상공장입니다. 문의 주신 털보제로 상품은 "입" 호흡 액상입니다. 입호흡 제품과 폐호흡 제품의 차이점으로 크게 다른점은 사용되는 기기부터 다릅니다 입 호흡 전용 기기와 폐 호흡 전용 기기가 있습니다 흡입 방식이나 액상의 구성 방식이 다릅니다 구성 성분인 PG와 VG 비율이 서로 다르고 점도도 폐가 조금 더 진한 편입니다. 용도에 맞지않게 사용하지 않으면 누수가 생기거나 기기에 불량이 생깁니다 고객님의 구매하신 기기에 따라 사용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