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 Q&A

답변완료

젤로 기기를 샀는데요

ka** 2026.05.01 02:19 상품: 젤로
버튼을 누르고 흡입을 하면 작동을 할때가 있고 안할때가 있네요 전에 사용 했던 기기들은 안그랬는데 이건 희안하네요

↳ 관리자 · 2026.05.04 10:38

안녕하세요 고객님 털보네 액상공장입니다. 최근 생산이 된 젤로, 젤로맥스 제품 모두 디스플레이가 꺼진 상황에서 버튼을 누를시 바로 베이핑이 아닌 한번더 눌러주셔야 베이핑이 가능한 이중안전 장치가 들어가 있습니다. 고객님께서 받아보신 기기의 경우 최근 제조가 된 상품인 점 안내말씀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