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 Q&A

답변완료

맛이 너무 안나요

ka** 2026.05.04 21:59 상품: [입] 하이퍼믹스 120ml / 0.98%
발라리안 맥스로 피는데 원래 이렇게 맛이 안나나요? 불량인건지 원래 이렇게 맛이 거의 안느껴지는건지 모르겠어요

↳ 관리자 · 2026.05.06 09:56

고객님 안녕하세요 털보네 액상공장 입니다. 문의 주신 내용에 대해 유선으로 안내해 드렸습니다. 더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고객센터로 월~금AM9시~PM6시 (070-4924-6660)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