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 Q&A

답변완료

기기 문의

qo** 2026.05.08 12:40 상품: 야근액상 3개 + PIXO 1개
옥스바 오네오가 좋나요 저 제품이 좋나요?

↳ 관리자 · 2026.05.08 12:55

안녕하세요 고객님 털보네 액상공장입니다. 보다 오래 사용하시며, 메인 기기를 선택해 주실 경우 오네오 기기를 추천드리며 가볍고 서브용으로 사용을 하고싶으시다면 말씀 해 주신 기기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.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