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 Q&A
멘솔이랑 차이가 뭔가요??
ka**
2026.05.11 01:26
상품: [첨가제] 쿨링에이전트 5ml
?
↳ 관리자 · 2026.05.11 10:03
고객님 안녕하세요. 털보네 액상공장 입니다. 맨솔첨가제는 전통적인 박하향과 시원함을 첨가해주는 쿨링첨가제인데요~ 시원한 액상 또는 논쿨링액상에 시원함만 첨가를 원하시면 쿨링에이전트를 첨가하시면 됩니다. 쿨링에이전트는 무향, 무맛으로 시원함을 첨가해주시는 쿨링첨가제 입니다. 쿨링에이전트가 더 시원한 느낌이 있습니다. 맨솔첨가제와 쿨링에이전트를 첨가하실때는 한번에 다 넣지 마시고 조금씩 넣으시면서 고객님 기호에 맞게 쿨링감을 조절하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