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 Q&A
액상
ka**
2026.05.17 21:56
상품: [입] 퍼펙트믹스 100ml
감도를 6으로 피고있긴한데 나중에 소진되서 무니코틴으로 피면 많이 다를까요 제가 다른 감도를 펴본적이없고 6으로만 여기서 3년째 피고있는거같은데 궁금합니당
↳ 관리자 · 2026.05.18 10:24
안녕하세요 고객님 털보네 액상공장입니다. 감도 0의 제품은 니코틴이 없기에 목 안에서 증기만 왔다갔다하는 느낌이 듭니다. 다만 느껴지는 정도는 개인 차가 있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