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 Q&A
강도질문
ao**
2026.05.26 15:50
상품: [입] 하이퍼믹스 120ml / 0.98%
이제 뭐법이바껴서 세금더붙는다는데 여기서 사도 그럼 부가세가붙는거에요?? 강도 0은 무니코틴이고 강도 11 은 니코틴이있는거에요?? 지금 강도 11로사면 세금더내나요? 아니면 현재 있는물량만판매사고없어지면 품절로되나요??
↳ 관리자 · 2026.05.26 16:02
안녕하세요 고객님 털보네 액상공장입니다. 예전부터 공지해드렸던대로 4월 23일까지만 생산했던 제품들은 "공산품" 취급을 받기에 세금이 따로 적용되지않습니다. 다만 현 재고를 모두 소진하게되면 단종이 되기에 그 전에 미리 주문해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